미디어오늘과 ‘구글 뉴스 이니셔티브(GNI)’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이 두 번째 워크숍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주제는 '광고 수익'입니다.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은 지난해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언론사 관계자들이 참여한 수용자 개발 워크숍과 독자 수익 워크숍을 확대 보완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4월 "수용자 개발"을 주제로 열린 1차 워크숍에 이어 두 번째 워크숍에서는 디지털 광고 수익을 늘리기 위한 실용적인 전략을 배우게 됩니다. 비즈니스에 적합한 디지털 광고 접근방법,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수익 창출방법, 판매 솔루션 개발방법, 성공적인 캠페인 관리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커리큘럼을 이수하시면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크숍 일정 : 워크숍은 6월17일부터 7월1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됩니다.

워크숍 시간 : 워크숍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60분간 진행되며 모두 무료로 실시간 참여 또는 주문형 비디오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 이 워크숍 시리즈는 중소 규모 뉴스 조직의 디지털 전략과 광고 전략 책임자 등 온라인 광고 관련 역할을 맡고 계신 분들을 위해 마련했습니다. 이 워크숍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광고 수익 워크숍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제로 진행합니다.

6월17일 오전 10시 : 디지털 광고 전략의 기본과 조직 운영 노하우. (초급 과정)
7월1일 오전 10시 : 광고 매출을 늘리기 위한 수용자 레버리지 전략. (중급 과정)
7월15일 오전 10시 : 광고 노출을 최적화하기 위한 패키지와 가격 정책. (고급 과정)

광고 워크샵에 등록하시려면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등록하신 분들에게 접속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https://newsonair.withgoogle.com/events/dgp-kr-advertising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구글 GNI 디지털 성장 프로그램 담당자 gnidigitalgrowth@google.com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